1. HOME
  2. 게시판
  3. PR 매거진

PR 매거진

  • 갤러리입니다.
게시판 상세
SBS일요특선다큐 '신의 선물, 플라즈마'에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등장


SBS일요특선다큐 ‘신의 선물, 플라즈마’에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등장

[일간스포츠] 입력 2018.02.26 18:15 수정 2018.02.26 18:17



지난 25 SBS일요특선다큐멘터리 ‘신의 선물, 플라즈마’에서 플라즈마의 원리와 최근 산업 전반에서 각광받고 있는 플라즈마 기술이 전파를 타며 관심을 모았다. 플라즈마는 고체, 액체, 기체와 더불어 제 4의 물질로 불리고 있으며, 장마철 하늘에서 발생하는 번개, 일상을 밝혀주는 형광등 등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플라즈마가 균을 죽이고 건강한 세포를 자극하는 점에 주목하여 활발한 연구가 진행 중인 플라즈마 의료 미용 분야에 대해 자세하게 다뤘으며, 암세포를 자연 소멸하게 하고 각종 피부질환 치료에 활용되는 플라즈마의 살균력과 재생능력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세계 시장을 앞서가고 있는 한국의 플라즈마 기술을 소개하며, 플라즈마 전문 메디컬기업 ㈜서린메디케어를 집중 조명했다. 
 
엔지니어 출신의 김병철 대표는 회사의 기술력과 소비자의 편의성을 가치로 두고 풍부한 현장경험을 살려 30여종의 다양한 플라즈마 의료기기를 개발해왔다고 밝혔다.

㈜서린메디케어는 설립 5년 만에 피부치료 관련 20여개의 특허 및 인증을 보유하며 그 기술력을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았고 미국, 유럽, 일본 등 30개국에 진출하며 플라즈마 피부 치료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서린메디케어 김병철 대표는 “플라즈마가 만들어갈 의학의 미래와 그 산업의 가치는 돈으로 환산할 수 없을 만큼 크다”며 “플라즈마 기술을 상용화하여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린메디케어는 최근 가정에서도 손쉽게 토탈스킨케어가 가능한 홈케어용 피부미용기기 '플라즈마 샤워'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서린메디케어 관계자는 "'플라즈마 샤워'는 화장품 흡수, 탄력 관리, 트러블 진정 관리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고가의 여러 뷰티 아이템을 보유하지 않아도 토털 스킨케어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승한기자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로고

    고객센터

  • 031.742.5319

    오전 10:00 - 오후 06:0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당일배송 1시마감


    기업은행

    685-008856-04-031

    (주)서린메디케어


  • 메뉴보기
  •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