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게시판
  3. PR 매거진

PR 매거진

  • 갤러리입니다.
게시판 상세
아이 괴롭히는 봄철 아토피, 대처법은?

아토피 개선 도움 주는 '플라즈마' 눈길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봄철 건조한 공기, 미세먼지, 알레르기 유발 물질 등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공격하는 다양한 환경적 요인이 증가하고 있다. 영유아를 괴롭히는 대표적인 피부질환은 아토피 피부염. 특히 미세먼지와 황사는 피부장벽을 손상시키고, 오염물질은 면역체계에 이상을 초래해 아토피 피부염을 더욱 악화시킨다. 영유아 아토피 피부염은 발병하면 성인이 돼서도 지속적으로 재발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발생 초기 대처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할 터. 봄철 우리 아이를 더욱 괴롭게 하는 아토피,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플라즈마’는 아토피 유해균을 죽이고 건강한 세포를 자극해 아토피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입증됐다. ⓒ서린메디케어



◇ 면역력 강화를 위한 한방치료

한의학에서 권장하는 방법은 아토피 피부염을 악화시키는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 면역 기능을 강화시키는 것이다. 겉으로 보이는 증상뿐만 아니라 겉과 속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심층적인 치료를 진행하는 것.

과도한 속열을 조절하고 진액을 보충하는 치료, 과도한 습한 기운의 조절을 위해 소화기를 튼튼하게 하는 치료, 피부기능을 조절하는 폐를 튼튼히 하는 치료 등 피부염 증상의 개선과 성장을 고려해 진행한다.

◇ 식습관과 생활관리

피부 자극을 피하기 위해 면 소재의 옷을 입고 샤워할 땐 약산성 세정제를 사용해 미지근한 물로 부드럽게 씻는 것이 좋다. 목욕 직후 피부에 수분이 남아있을 때 보습제를 발라 피부 건조함을 예방하며 충분한 수분섭취와 지속적인 보습관리를 통해 가려움을 완화한다.

또한 식품첨가물이 들어있는 음식이나 달고 기름진 음식, 밀가루 등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고위험군 음식 섭취는 피하되 제철음식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음식을 섭취하고 과도한 음식 제한으로 성장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균형 잡힌 식생활을 해야 한다.

◇ 건조함과 가려움증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플라즈마

번개, 오로라 등 자연현상에서 관측 가능한 제 4의 물질상태 ‘플라즈마’를 활용하는 방법도 눈여겨볼 수 있다. ‘플라즈마’는 아토피 유해균을 죽이고 건강한 세포를 자극해 아토피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입증됐다.

영유아는 성인보다 자제력이 약해 아토피가 발생한 부위를 자주 긁게 되고, 피부 착색과 변형을 유발할 수 있는데, 플라즈마 치료가 건조함과 가려움증을 개선하는 데 효과를 보인 것.

플라즈마는 강한 살균력으로 다수의 아토피 환자의 몸에서 발견되는 ‘황색포도상구균’을 사멸하는데 도움을 주는 한편, 피부장벽을 열어 화장품의 영양성분을 피부표면부터 속피부까지 깊이 전달해 약물의 효과를 높이고 건조함을 개선할 수 있다.

플라즈마 전문 메디컬기업 ㈜서린메디케어 관계자는 “피부의학이 발전한 유럽에서 이미 플라즈마를 이용한 피부시술이 대중화되고 있는 것에 비해 국내에는 플라즈마 피부관리가 이제 막 시작되는 단계”라며 “최근 방송을 통해 플라즈마의 아토피 개선 효과가 소개되면서 아토피 자녀를 위해 개인용 플라즈마 피부관리기인 ‘플라즈마 샤워’를 찾는 부모님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린메디케어는 플라즈마 전문기업에 걸맞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더 많은 피부 환자 및 미용 소비자들이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출처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http://www.ibabynews.com)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로고

    고객센터

  • 031.742.5319

    OPEN: AM 10:00 - PM 06:00

    SAT,SUN,HOLIDAY OFF

    당일배송 1시마감


    기업은행

    685-008856-04-031

    (주)서린메디케어


  • 메뉴보기
  • 메뉴닫기